발행연도
정렬
원문유무
이 학술지는 홍보 분야 내용을 담은 학술지이다.
이 자료는 홍보의 우수성과 쿠웨이트 기업, 정부 및 비영리 단체의 관행 및 장벽을 파악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민주주의 체제 하에서의 국정홍보와 홍보 확장의 관계에 대한 학술기사이다.
이 학술지는 도시와 지역, 국가의 사회 경제 문화적 개발에 대한 마케팅기법과 지역브랜딩 전략과 공공외교의 연관성을 다룬다.
연구자 경험적 연구를 기반으로 홍보, 매스커뮤니케이션, 조직 커뮤니케이션, 연론 형성 연구 및 평가 공공정책 형성 분야의 리뷰 등의 내용을 다루는 저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