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연도
정렬
원문유무
이 학술지는 홍보 분야 내용을 담은 학술지이다.
한국의 공공정책 및 국정관리 관련 동향과 정책과제의 추진체계 및 현항에 대한 전반적인 연구성과를 다루는 반년간 학술지이다.
정부와 시민, 시장이 함께하는 새로운 거버넌스 시대에 국정관리학의 학제적 통합적 연구를 선도하고자 반년간으로 발간되는 학술지이다.
이 학술지는 도시와 지역, 국가의 사회 경제 문화적 개발에 대한 마케팅기법과 지역브랜딩 전략과 공공외교의 연관성을 다룬다.
경인지역 행정학 연구자들이 계간으로 발간하는 정책전문 학술지이다.
「한국광고홍보학보」는 1992년 2월 「한국광고학보」라는 명칭으로 창간하였고, 2004년에 「한국광고홍보학보」로 제호를 변경한 이래 해마다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된 광고홍보학 분야의 우수 논문을 수록하여 연 4회 발간해오고 있다.
홍보(Public Relations) 관련이론과 실제에 대한 연구활동으로 국내 홍보학 발전에 기여하고자 격월로 발간되는 등재학술지이다.
연구자 경험적 연구를 기반으로 홍보, 매스커뮤니케이션, 조직 커뮤니케이션, 연론 형성 연구 및 평가 공공정책 형성 분야의 리뷰 등의 내용을 다루는 저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