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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학술지는 홍보 분야 내용을 담은 학술지이다.
이 자료는 홍보의 우수성과 쿠웨이트 기업, 정부 및 비영리 단체의 관행 및 장벽을 파악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현 정부 18부 5처 17청의 중앙행정기관 내 PR 담당 부서명과 위계상 위치, 부서의 규모와 역할을 살펴보았으며, 역대 정부의 PR 부서명과 비교하여 시대적 변화를 탐색하였다.
본 연구는 정책홍보가 정부 신뢰에 미치는 영향과 전자정부 접근성, 노인세대의 조절 효과를 실증적으로 규명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민주주의 체제 하에서의 국정홍보와 홍보 확장의 관계에 대한 학술기사이다.
국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목적으로 하는 국정 홍보 광고 중에서 TV 광고를 대상으로 하여, 텍스트 구성 전략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하였다.
정부 등 공공기관이 SNS를 통한 PR 캠페인 활동을 좀 더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국내 및 미국의 사례 분석을 통해 정부정책 신뢰도 제고를 위한 SNS 전략의 유형과 특징을 제시한 학술기사이다.
국가 이미지를 발전시키고 외국인들에게 호감을 갖게 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였다.
한국의 공공정책 및 국정관리 관련 동향과 정책과제의 추진체계 및 현항에 대한 전반적인 연구성과를 다루는 반년간 학술지이다.
정부와 시민, 시장이 함께하는 새로운 거버넌스 시대에 국정관리학의 학제적 통합적 연구를 선도하고자 반년간으로 발간되는 학술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