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조직

분야별 주제가이드

  • 총 게시물 수 : 27
관련자료 더보기
  • Tracking and collision avoidance of virtual coupling train control system
    본 연구는 드론 형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사실상 결합한 열차 형성에 도입함으로써, 지역 리더-추종자 가상 커플링 구현 계획이라는 새로운 기능이 제안되며, 이는 고전적인 마샬링 의 교통 효율성을 개선하는 보다 효과적인 방법이다. 적응형 일반화 모델 예측 및 혼합 인공 전위 필드를 결합한 제어 방법이 제안되고, 융합 중량은 최적의 중량을 찾기 위해 분석된다.
  • On-Line Train Speed Profile Generation of High-Speed Railway With Energy-Saving: A Model Predictive Control Method
    본 연구에서는 고속 철도의 역동적인 운영 조건을 고려하여 에너지 절약을 통해 열차 속도 프로파일의 온라인 생성 문제에 중점을 둔다
  • W-band Radio Communication System for High Speed Train using RoF Technologies
    고속 열차에 승객이 합리적으로 고속 통신하는 것은 쉽지 않다. 본 연구에서는 무선 오버 파이버 기술과 W 밴드 밀리미터 파 무선 통신의 조합으로 새로운 통신 시스템을 제안하고 있다.
  • Impact of infrastructure on tax revenue: Case study of high-speed train in Japan
    이 연구는 고속 철도 노선이 세금 수입과 국내 피해 지역의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다.
  • A Modeling Method for the Driving Process of Heavy-Haul Train Based on Multi-Mass Model
    본 연구에서는 열차의 이상적인 실행 속도의 대상 곡선을 최적화하고 해당 실행 추적 제어 전략을 설계한다. 시뮬레이션 결과, 이 백서에 설계된 이상적인 목표 속도 곡선 최적화 방법은 열차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열차 작동시 안전성, 정시성 및 에너지 절약과 같은 주요 지표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 Numerical study on the influence of initial ambient temperature on the aerodynamic heating in the tube train system
    본 고에서는 3차원 기하학적 모델과 전단 응력 수송(SST) θ-ω 난류 모델을 통해 튜브내 유동장의 구조에 대한 초기 주변 온도의 영향을 연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