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cking and collision avoidance of virtual coupling train control system
본 연구는 드론 형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사실상 결합한 열차 형성에 도입함으로써, 지역 리더-추종자 가상 커플링 구현 계획이라는 새로운 기능이 제안되며, 이는 고전적인 마샬링 의 교통 효율성을 개선하는 보다 효과적인 방법이다. 적응형 일반화 모델 예측 및 혼합 인공 전위 필드를 결합한 제어 방법이 제안되고, 융합 중량은 최적의 중량을 찾기 위해 분석된다.
A Modeling Method for the Driving Process of Heavy-Haul Train Based on Multi-Mass Model
본 연구에서는 열차의 이상적인 실행 속도의 대상 곡선을 최적화하고 해당 실행 추적 제어 전략을 설계한다. 시뮬레이션 결과, 이 백서에 설계된 이상적인 목표 속도 곡선 최적화 방법은 열차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열차 작동시 안전성, 정시성 및 에너지 절약과 같은 주요 지표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