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도우미 서비스는 공직자를 대상으로 정책과정에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여 정책활동의 지원과 수립을 돕는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입니다.
업무 중 궁금한 정책 정보와
필요한 자료 발생
전화/ 이메일/ 정책정보
포털 사이트를 통해 신청
정책정보도우미가
접수 완료 후 자료 검색
접수 후 48시간 이내
정책정보 제공
양질의 정보를 활용한
정책 반영
서비스 운영시간은 월~금요일 09:00~18:00입니다.
정책수립 등에 필요한 자료를 전용 전화나 이메일로 신청하시면 신속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신청자료는 자료 성격에 따라 팩스나 우편 발송 등을 통해 사본제공 형식으로 보내드립니다.
정부 공무원의 업무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로 업무와 무관한 사적인 신청이나 지나치게 포괄적이고 방대한 양의 신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정책정보포털(POINT)에서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아래와 같이 동의를 얻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