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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 정책 연구의 주요 저널로 연구자, 분석가, 정책 입안자 등이 해양 정책에 관련된 주요 사회과학 분야의 분석 등을 제공한다.
이 연구의 목적은 스페인 항구와 연결된 지속 가능성의 개념을 공식화할 때 고려해야 할 최소 요소를 식별하여 항구 환경의 조건의 현실을 알 수 있게 하고 BOT(business observation tool )을 통해 관찰 모델을 조화롭고 균형 잡힌 성장을 야기하여 관찰된 현실을 넘어 진화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수립하는 것이다.
본 연구는 우리 해운산업 지원정책에 대한 해외의 문제 제기를 방어할 수 있는 논리를 개발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해 주요 해운국의 해운정책 조사 및 법리적 합치성을 검토하고자 하였다.
이 논문은 상하이 항을 예로 들어 2020년 1월부터 5월까지 중국 상하이 항의 수출업체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 지속 가능한 항만의 발전에 대하여 논의하고자 한다.
이 연구는 항구 관련 배출량과 환경 적 영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본 연구는 본 연구에서 제시하는 분석결과를 활용하여 재편되는 얼라이언스에 대비하고, 경쟁력 있는 항만을 고려한 항로전략 수립이 가능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논문의 목적은 카타니아와 오거스타 의 항구와 관련된 동부 시칠리아 항구 시스템의 사례 연구에서 지속 가능성의 세 가지 기둥을 육성하기 위한 행동과 조치의 틀을 적용하는 것이다.
이 논문은 해양분야의 경영기능이 집적하는 해양도시에 초점을 맞추고, 선진 프로듀스 서비스(AMPS) 기업의 수와 도시 순위를 바탕으로 국제 컨테이너 처리량에 대한 통계 상관 분석을 통해 2012년 집적 요인을 탐구한다
목적 본 논문의 목적은 새로운 해양 환경 규정인 MRV와 DCS를 비교 및 분석하는 것이다. 이 연구는 EU의 MRV와 IMO의 DCS의 논문과 UN 및 해양 오염 연구 논문의 출판을 검토하고 비교했다.
연구는 외항 해운기업의 영업레버리지효과와 재무레버리지효과를 통해 우리나라 해운기업의 총레버리지 효과를 살펴보는 것을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