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조직

분야별 주제가이드

  • 총 게시물 수 : 39
  • 현재 페이지 : 1/4
  • 국외
    Entertainment & Travel
    지리적 관점에서 여가 및 레저 관련 관광여행 및 관련 분야에 대한 학제적이고 실용적인 연구를 다루는 계간학술지이다.
    • 발행기관

      NewsRx

    • 등록번호

      1944-2246

  • 국외
    Journal of Gambling Studies(Online)
    이 전자학술지는 도박행위의 통제 및 병리적 현상, 특히 알콜중독, 자살, 범죄, 정신질환의 파생원으로서 도박의 다양한 측면을 연구한다.
    • 발행기관

      Springer Science & Business Media

    • 등록번호

      1573-3602

  • 국외
    Journal of Hospitality & Tourism Research
    관광여행 분야 이론과 실제, 방법론과 운영기법, 평가방법, 데이터분석, 산업동향 등을 다루는 국제 학술지이다.
    • 발행기관

      SAGE PUBLICATIONS, INC.

    • 등록번호

      1096-3480

  • 국외
    Journal of Tourism History
    이 저널은 관광산업의 역사적 연원과 발전에 대한 역사적 연구를 통해 관광학의 이론적 발전과 산업적 성장의 기초를 다지는 저널이다.
    • 발행기관

      Haworth Hospitality Press

    • 등록번호

      1755-182X

  • 국외
    Journal of Travel & Tourism Marketing
    관광마케팅 실무와 응용연구, 주요 현안에 대한 비평, 관광마케팅의 신기법 개발과 보급, 관련 정책과 법령 등을 탐구하는 여행 및 관광 분야 전문지이다.
    • 발행기관

      Taylor & Francis Group

    • 등록번호

      1054-8408

  • 국외
    Journal of Sustainable Tourism vol.29
    경제, 사회, 문화 및 정치적 측면을 포함한 관광 및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연구를 발표하는 국제적인 저널이다.
    • 발행기관

      Talir & Francis

    • 발행연도

      2021

    • 등록번호

      1747-7646

    • 국가

      ZZ

  • 국외
    Socialising tourism for social and ecological justice after COVID-19
    코로나19 위기는 관광 형태를 변화시킬 것이며 본 연구에서는 코로나19 이후 관광산업이 가져야 할 지구의 사회적, 생태적 책임에 대해 논한다.
    • 저자

      Freya Higgins-Desbiolles

    • 발행기관

      Tourism Geographies

    • 발행연도

      2020

    • 등록번호

      1461-6688.

    • 권호정보

      vol.22 no.3 pp,610-623

    • 국가

      AT

  • 국외
    The “war over tourism”: challenges to sustainable tourism in the tourism academy after COVID-19
    이 연구는 코로나 19 이후 변화될 관광 형태에 분석하고, 관광 산업에 미래를 의논하고자 한다.
    • 저자

      Freya Higgins-Desbiolles

    • 발행기관

      Journal of Sustainable Tourism

    • 발행연도

      2020

    • 등록번호

      1747-7646

    • 권호정보

      vol.29 no.4 pp.551-569

    • 국가

      AT

  • 국내
    관광 소셜미디어 마케팅 속성, 관광몰입, 관광이미지, 관광만족,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분석: 중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Relationship analysis of tourism social media marketing attributes on tourism commitment, tourism image, tourism satisfaction, reuse intention)
    관광 소셜미디어 마케팅 속성의 관광 몰입도, 관광 이미지, 관광 만족도, 재사용의 향에 대한 관계 분석을 실시하여 관광 소셜미디어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통해 관광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것이 본 연구의 목적이다.
    • 저자

      진동봉, 박현지

    • 발행기관

      한국관광레저학회

    • 발행연도

      2020

    • 등록번호

      1229-0424

    • 권호정보

      vol.32 no.9 pp.5-26

  • 국내
    한국관광정책. 제82호(2020년겨울) = Korea tourism policy
    한국관광정책은 한국 문화관광연구원에서 발간한 관광 관련 학술지이다.
    • 발행기관

      한국문화관광연구원

    • 발행연도

      2020

    • 등록번호

      1229-4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