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연도
정렬
원문유무
코로나19 위기는 관광 형태를 변화시킬 것이며 본 연구에서는 코로나19 이후 관광산업이 가져야 할 지구의 사회적, 생태적 책임에 대해 논한다.
이 연구는 코로나 19 이후 변화될 관광 형태에 분석하고, 관광 산업에 미래를 의논하고자 한다.
관광 소셜미디어 마케팅 속성의 관광 몰입도, 관광 이미지, 관광 만족도, 재사용의 향에 대한 관계 분석을 실시하여 관광 소셜미디어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를 통해 관광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것이 본 연구의 목적이다.
방문객의 문화유산 관광지에서의 체험을 분석하여, 그 체험이 문화유산 관광지에 대한 방문객의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밝힌다.
문화관광상품의 차별성, 고유 브랜드 이미지의 필요성을 언급하며 그 예로 제주올레 문화관광상품 개발을 보여준 학술기사이다.
본 연구는 신상 관련 여러 정보를 조합하고 프로그래밍 하여 고객을 식별하고자 한 연구이다.
외래관광객 2,000만 명 시대의 개막을 위한 과제를 제시한 학술기사이다.
지역 관광 진흥을 위한 발상의 전환으로 ‘가치 관광’(value tourism)'의 개념을 제시한 학술기사이다.
광역시도별 관광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비교분석을 수행한 학술기사이다.
스포츠와 관광업의 관계를 분석하고, 스포츠 관광업의 연대표를 제공한 학술기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