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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 정책 연구의 주요 저널로 연구자, 분석가, 정책 입안자 등이 해양 정책에 관련된 주요 사회과학 분야의 분석 등을 제공한다.
이 연구의 목적은 스페인 항구와 연결된 지속 가능성의 개념을 공식화할 때 고려해야 할 최소 요소를 식별하여 항구 환경의 조건의 현실을 알 수 있게 하고 BOT(business observation tool )을 통해 관찰 모델을 조화롭고 균형 잡힌 성장을 야기하여 관찰된 현실을 넘어 진화할 수 있는 시나리오를 수립하는 것이다.
이 논문은 상하이 항을 예로 들어 2020년 1월부터 5월까지 중국 상하이 항의 수출업체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 지속 가능한 항만의 발전에 대하여 논의하고자 한다.
이 연구는 항구 관련 배출량과 환경 적 영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논문의 목적은 카타니아와 오거스타 의 항구와 관련된 동부 시칠리아 항구 시스템의 사례 연구에서 지속 가능성의 세 가지 기둥을 육성하기 위한 행동과 조치의 틀을 적용하는 것이다.
이 논문은 해양분야의 경영기능이 집적하는 해양도시에 초점을 맞추고, 선진 프로듀스 서비스(AMPS) 기업의 수와 도시 순위를 바탕으로 국제 컨테이너 처리량에 대한 통계 상관 분석을 통해 2012년 집적 요인을 탐구한다
본 논문은 아시아 내 국제항공 여객 및 화물 흐름을 살펴보고 국제항공 측면에서 아시아 주요 도시의 '허브니스' 정도를 분석한다.
일본 내항해운에서의 선박관리업무 가이드라인 개선방안을 논의한 학술지이다.
본 논문은 1989년부터 2014년까지 26년간 일본 해양 제조업 분야의 역동적인 외연을 살펴보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정책과 경영의 관점에서 공공단체가 사용할 수 있는 항만 관리 툴을 조사하고 실용적인 항만운송사업과 개발에 있어 친환경 항만확장을 위해 사용되는 툴을 분석한 학술기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