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연도
정렬
원문유무
해당 자료는 정책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극대화와 정책 메시지의 광고 PR 커뮤니케이션 원칙과 이슈에 대한 내용 등을 담고 있다.
이 책은 정책 보도자료 기획과 작성을 전략적 방법과 예시를 들어 설명했다.
정부광고를 기획하고 시행하는 관계자는 물론 관심을 가진 독자들이 꼭 알아야 할 10가지 사항을 설명했다. 아울러 2018년부터 전격 시행된 정부광고법과 관련 법령 전문을 부록으로 실었다.
정책홍보 사례를 살펴보면서 공무원이 갖춰야 할 홍보 마인드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정책홍보의 핵심인 기획홍보와 언론홍보를 살펴본다.
이 책은 인터넷 상에서의 정부 홈페이지와 사이버 청사 등 국정홍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책은 국정홍보를 위한 효과적인 미디어 활용, 대중매체와 PR, 언론오보의 대처방안 등을 수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