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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56년 창간 이후 미국 철도수송산업계 동향정보를 제공하는 월간 전문지이다.
본 연구는 탄성 회전 트러전 나노 발전기(ER-TENG)를 기반으로 하는 풍력 에너지 수확 장치를 통해 고속 이동 열차에 의해 생성된 풍력 에너지를 수확하고 관련 신호 및 감지 장치에 전력을 공급하도록 제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본 연구에서는 밸브 트레인 시스템의 유연한 동적 모델을 제안한다.
본 연구는 드론 형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사실상 결합한 열차 형성에 도입함으로써, 지역 리더-추종자 가상 커플링 구현 계획이라는 새로운 기능이 제안되며, 이는 고전적인 마샬링 의 교통 효율성을 개선하는 보다 효과적인 방법이다. 적응형 일반화 모델 예측 및 혼합 인공 전위 필드를 결합한 제어 방법이 제안되고, 융합 중량은 최적의 중량을 찾기 위해 분석된다.
본 연구에서는 열차의 이상적인 실행 속도의 대상 곡선을 최적화하고 해당 실행 추적 제어 전략을 설계한다. 시뮬레이션 결과, 이 백서에 설계된 이상적인 목표 속도 곡선 최적화 방법은 열차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열차 작동시 안전성, 정시성 및 에너지 절약과 같은 주요 지표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본 고에서는 3차원 기하학적 모델과 전단 응력 수송(SST) θ-ω 난류 모델을 통해 튜브내 유동장의 구조에 대한 초기 주변 온도의 영향을 연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본 연구에서는 고속 철도의 역동적인 운영 조건을 고려하여 에너지 절약을 통해 열차 속도 프로파일의 온라인 생성 문제에 중점을 둔다
고속 열차에 승객이 합리적으로 고속 통신하는 것은 쉽지 않다. 본 연구에서는 무선 오버 파이버 기술과 W 밴드 밀리미터 파 무선 통신의 조합으로 새로운 통신 시스템을 제안하고 있다.
이 연구는 고속 철도 노선이 세금 수입과 국내 피해 지역의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다.
이 논문은 전 세계 네트워크를 통한 열차 운행 횟수를 극대화하기 위한 접근법을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