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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56년 창간 이후 미국 철도수송산업계 동향정보를 제공하는 월간 전문지이다.
본 연구는 탄성 회전 트러전 나노 발전기(ER-TENG)를 기반으로 하는 풍력 에너지 수확 장치를 통해 고속 이동 열차에 의해 생성된 풍력 에너지를 수확하고 관련 신호 및 감지 장치에 전력을 공급하도록 제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본 연구에서는 밸브 트레인 시스템의 유연한 동적 모델을 제안한다.
본 연구는 드론 형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사실상 결합한 열차 형성에 도입함으로써, 지역 리더-추종자 가상 커플링 구현 계획이라는 새로운 기능이 제안되며, 이는 고전적인 마샬링 의 교통 효율성을 개선하는 보다 효과적인 방법이다. 적응형 일반화 모델 예측 및 혼합 인공 전위 필드를 결합한 제어 방법이 제안되고, 융합 중량은 최적의 중량을 찾기 위해 분석된다.
본 연구에서는 열차의 이상적인 실행 속도의 대상 곡선을 최적화하고 해당 실행 추적 제어 전략을 설계한다. 시뮬레이션 결과, 이 백서에 설계된 이상적인 목표 속도 곡선 최적화 방법은 열차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열차 작동시 안전성, 정시성 및 에너지 절약과 같은 주요 지표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본 고에서는 3차원 기하학적 모델과 전단 응력 수송(SST) θ-ω 난류 모델을 통해 튜브내 유동장의 구조에 대한 초기 주변 온도의 영향을 연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본 연구에서는 고속 철도의 역동적인 운영 조건을 고려하여 에너지 절약을 통해 열차 속도 프로파일의 온라인 생성 문제에 중점을 둔다
열차의 소음을 막는 '철도차량 저소음 연결막' 개발 관련 기사이다.
고속 열차에 승객이 합리적으로 고속 통신하는 것은 쉽지 않다. 본 연구에서는 무선 오버 파이버 기술과 W 밴드 밀리미터 파 무선 통신의 조합으로 새로운 통신 시스템을 제안하고 있다.
이 연구는 한국 철도망의 확장과 접근성의 변화를 효율성과 형평성 관점으로 검토 하여 접근성은 중요한 사회지표이고, 교통사업 투자평가와 같은 교통정책 의사결정 과정에서 핵심적인 판단 지표로 활용될 수 있음을 논의하는 연구 논문이다.